호수 위에 떠 있는 멋진 경관의 숙소  하와이 온천 센넨테이

산인・돗토리 센넨테이에 어서 오십시오!

객실에서 바라보는 도고 호수는 여행의 피로를 씻어 주는 아름다운 황혼과 잔잔한 호면.
추운 겨울에는 호수 바닥에서 솟아나는 원천의 수증기가 환상적으로 감싸고, 또 여름에는 호수 위를 미끄러지듯 부는 바람이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조용하게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호수의 경치를 바라보며 더없는 해방감과 호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의 액세스
돗토리 공항 → 센넨테이 약 50분
요나고 공항 → 센넨테이 약 80분
이즈모 공항 → 센넨테이 약 100분
센넨테이

호수 위의 온천에서 매력 넘치는 산인 관광에

일본해와 주코쿠 산지에 둘러싸여 풍부한 자연과 역사 문화가 넘치는 지역입니다.
또, 돗토리 사구를 필두로 웅대한 자연의 보고인 이 곳을 둘러보며 이곳 밖에 없는 절경을 체험해 보십시오.

돗토리 사구
돗토리 현의 센넨테이 주변에는 에도 시대에 세워진 다마가와 강에 놓인 석교와 빨간 기와를 얹은 흰 회반죽 벽의 한적한 풍정의 거리를 볼 수 있는 '흰벽 토장의 도시 구라요시 시 우쓰부키 지구', 일본 최대급의 사구로 돗토리를 대표하는 관광 스팟 '돗토리 사구'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돗토리 사구 이즈모 다이샤
이즈모 다이샤
조금만 다리를 뻗으면 일본을 대표하는 연을 이어주는 신으로 유명한 '이즈모 다이샤'를 방문할 수도 있으며, 관광의 거점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수 위의 숙소센넨테이의 매력SENNEN-TEI POINT

센넨테이의 매력
전망

객실・노천탕・대절 노천탕에서 바라볼 수 있는 뛰어난 로케이션.

호수 위의 숙소 도고 호수를 일망
원천 가케나가시노 유(원천을 그대로 흘려보내는 온천수)
찻잔

관내에는 대욕장 2곳・노천탕 2곳・대절 노천탕 2곳과 다양한 온천장을 갖고 있으며 모든 탕에서 원천을 그대로 흘려보내는 방식의 온천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천 가케나가시노 유
브랜드 소&마쓰바 대게
食

요리는 돗토리의 브랜드 소 '돗토리 와규 올레인 55'와 사카이 항에서 갓 잡아올린 마쓰바 대게와 겐사키 오징어(한치), 금방 캔 산나물과 제절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요리 마쓰바 대게
환영의 마음을 담은 이케바나(꽃꽂이)
온

관내의 곳 곳에 계절의 생화와 산야초의 꽃꽂이가 있습니다. 고객님이 편안한 공간으로 느껴주시면 기쁘겠습니다.

환영의 마음을 담은 이케바나
시바이고야(소극장) 산비키노 코부자
감상

전국 순회 공연을 하고 있는 여러 극단의 연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극단은 2개월마다 연제는 3일마다 바뀝니다.

시바이고야(소극장) 산비키노 코부자